My Own Style

반응형

메인사진

오늘은 간단하게 정부재난지원금으로

컴퓨존에서 전자제품을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전 전자제품을 구매할 때는 컴퓨존 검색을 많이 해보는 편인데요.

아무 생각없이 구매하고자하는 제품결제를 하려고보니

정부재난지원금 가능하다는 팝업이 딱!!!!

 

하지만 정부재난지원금은 지자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데

컴퓨존은 서울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검색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컴퓨존을 검색하시고 접속하셔서

 

접속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하신 뒤, 

 

 

구매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재정보

기본 결재 정보등을 기입하는 부분 중간에

배송방법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좌측의 방문 수령의 라디오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화면 중앙에 용산점 / 가산점 방문 수령을 선택할 수 있는 라디오 버튼이 나옵니다.

저의 경우에는 회사가 가산쪽에 있으므로 가산점 방문 수령을 클릭했습니다.

 

방문 결제시 누가 수령할지 선택해주시고

결제 완료를 누르시면 끝!

 

조금 후, 카카오톡으로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이 옵니다ㅎ

업체에서 상품준비가 다 되면 상품준비완료 알림이 오게 되구요 ㅎ

알림 메세지에는 주문번호가 있으니 방문하셔서 번호 불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물건을 수령하러 가볼까요~

 

가산점

저는 비오는 날 가산점을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가산점은 평일 오후 07:30 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저처럼 퇴근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고객 전용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저처럼 자차로 출퇴근하시거나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께도 부담이 없을 것 같네요

 

방문수령

1층에 들어가면 방문수령 접수처가 있는데 

해당 장소에서 이름과 알림으로 온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결재를 진행합니다.

 

결재완료 후, 정부재난지원금 사용 문자가 딱!

 

친절한 직원분께서 창고에서 물건을 찾으러 떠나셨습니다 ㅎㅎ

 

구경

마침 캠핑관련 상품도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잠시 구경을 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

 

포장

5분도 안되서 물건을 받았습니다 ㅎㅎ

 

제품

크... 집에와서 열어보니.. 이거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대한민국씨, 잘 쓰겠습니다! 고마워요!

 

 

그럼, 오늘은 좀 급하게 마무리하겠습니다!

평소 노트북, 그래픽 카드, 모니터 등등 필요하신 전자기기가 있으셨던 분들은

컴퓨존 방문 결제를 이용하셔서 정부재난지원금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