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tip1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인 CU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앱에 대한 이벤트 정보를 포스팅할까 합니다.

 

"포켓CU" 라는 모바일 앱인데요

매달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매주 수요일 CU 득템DAY"

이벤트에 거의 항상 참여하는데

몇 달간 한 번도 실패한적 없는 이벤트라서

공유해 볼까 글을 써봅니다.

 

매달 이벤트 내용은 조금씩 바뀌지만

매주 수요일날 진행한다는 점.

그리고 오전 11시, 오후 5시에 선착순 20,000명씩 대상으로

진행한다는 점은 바뀌지 않습니다.

또한, 항상 과도한 할인 쿠폰을 준다는 점두요 ㅎㅎ

 

이벤트에 응모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ip2

휴대폰에 "포켓CU" 앱을 다운 받으시고

 

tip3

접속해서 간단하게 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상기에 이벤트를 클릭 해보시면

 

tip4

 

"매주 수요일 CU득템 DAY"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D-4 일이 남았다고 보여있지만

사실 매달 쿠폰 제품 내용들만 변경되기 때문에

특별한 고지가 없는한 계속 되는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ip5

 

아까 언급했던 대로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에

선착순으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tip6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 종류들 입니다.

매달 다른 상품으로 갱신됩니다 ㅎ

 

 

tip7

 

저는 이번 주에는 "백종원의 요리비책" 쿠폰을 노릴거에요 ㅎㅎ

편의점 백종원 시리즈 김밥이나 컵밥 등을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ㅎㅎ

 

tip8

오전 11시 이벤트 응모를 위해 10시 52분쯤 접속을 진행합니다.

생각보다 이벤트 응모하시는 분들이 계서서 접속대기

발생할 수도 있으니 한 10분 전에 모바일 앱에

미리 접속해 놓으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tip9

컴퓨터 시계를 노려봅니다.

11시 땡!!! 하는 순간!

아까 보여드린 이벤트 상세 페이지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tip10

크 ~ 성공했습니다! 역시 CU는 실망시키질 않네요 ㅎㅎ

 

tip11

쿠폰함에 가시면 할인 쿠폰이 보이고 클릭하시면

쿠폰 적용 가능한 상품목록과 바코드가 나옵니다. 

구매하실 때, 점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ㅎㅎ

 

저는 일주일에 한 두번은 꼭 편의점 음식을 먹을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매주 쿠폰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tip12

이런 이벤트들은 좀 시간이 지나면 까먹을 수 있는데

제 경우에는 모니터에 매주 해야될 내용들을 붙여놓고 진행하면

까먹지 않고 잘 챙기게 되더라구요 ㅎㅎ 

가끔씩 또 다른 재밌고 흥미로운 팁들도

천천히 포스팅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매주 편의점에서 한 끼 이상 사드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매주 수요일 특별한 CU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줄이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