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수저세트시작

얼마 전, 회사에 출근을 하자마자 택배를 하나 받았습니다.

제 생일이라고 친한 동생 준희가 선물을 하나 보내놨더라구요.

이런 기특한 좌식... ㅎㅎㅎ

기분 좋게 집에와서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박스개봉전

박스를 열어보니 이쁜 인디언 패턴의 케이스가 뙇!

사실 캠핑은 좋아하지만

저런 아이템들은 굳이 사지 않는 저로써는

요런 선물들이 받았을 때, 더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ㅎ

 

크기

크기는 성인남성 손보다는 조금 더 크네요.

저도 손이 큰편은 아니라

키 180Cm 정도의 큰 손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손 사이즈랑 비슷하겠네요 ㅎㅎ

 

벨크로 설명

겉 부분의 벨크로를 젖혀서 오픈!

숟가락, 젓가락, 포크가 1세트로

총 4벌이 세트로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내부에도 인디언 패턴이 보이네요 ㅎㅎ

왼쪽에 길쭉하게 벨크로 암놈~

 

벨크로 추가설명

뒷면에는 길게 벨크로 숫놈이 붙어있습니다 ㅎ

그냥 깔끔합니다 ㅎㅎ

또 하단쪽에도 벨크로가 달려있었는데

 

받힘만들기

요런식으로 상단을 뒤로 꺽어 접어 연결해주면

삼각형 모양의 받힘이 생겨 세울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삼각받침대

마치 태블릿처럼 말이죠.

왜 이름이 트라이 커틀러리인지 알겠더라구요 ㅎ

 

변경진행

저의 경우에는 4인용이 굳이 필요없을 것 같아서

캠핑용으로 가지고 다니던

2세트는 제거해주고

주걱, 칼, 가위, 집게를 넣어 봤습니다 ㅎㅎ

다행히 잘 들어갑니다 ㅎㅎ

 

수납완료

접히는 것도 크게 문제되지 않네요 ㅎㅎ

가격은 18,000원 정도하는 것 같은데

이쁜 소품으로 잘 들고 다닐 것 같습니다 ㅎㅎㅎ

 

실사용모습

이번에 북한산 농바위 캠핑장에서 사용한 모습입니다 ㅎ

벙커돔이 검정색이라서 뭔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서
캠핑용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주위에 캠핑을 좋아하시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참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간단히 여기서 마칠게요! 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