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2019.11.09 (토)

잠시 방문

날씨 : 쌀쌀

동행인 : 이 세상 최고의 미녀

 

"친구들이 방문해 있다고 연락이 와서 

드라이브할겸 잠시 방문한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

 

 

오랜만에 친구들이 캠핑장에 가있다고 연락이 와서 

잠시들릴겸 네비를 찍고 출발했습니다. 

해당 캠핑장에 다와서는 비포장 도로와 언덕 등의 고비들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

야영장 소개1

입간판을 지나서 조금 더 직진하시어 들어가보면  

야영장 소개2

관리 사무소 및 정문이 보입니다 ㅎ

여기서 안내를 받으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당 캠핑장은 특이하게도 따로 싸이트를 지정하여 예약하는 것이 아닌

정원을 예약받고 선착순으로 사이트를 배정하니 좋은 자리를 차지하시기 위해서는

조금 일찍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

야영장 소개3
야영장 소개4

전체적으로 굉장히 큰 캠핑장이었습니다

강변을 따라 사이트들이 쭉 줄을 서 있는데 앞에 나무들이나 

이런 것들로 인해 조망권이 안좋으실 수도 있으니 선착순으로 꼭 좋은 자리를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ㅎ

야영장 소개5
야영장 소개6

잠시 방문했지만... 타프 치는것을 잠시 돕고 마저 캠핑장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야영장 소개7
야영장 소개8

사이트에서 바라본 한탄강의 모습입니다 ㅎ

확실히 시야가 탁 트여서 마음이 시원해지네요 ㅎ 

야영장 소개9
야영장 소개10

사이트 배치나 편의시설 위치 주의사항은 위와 같습니다 ㅎ

야영장 소개11

매점도 굉장히 깨끗하고 물건들도 많이 팔더군요

장작이나 필요한 가스 등을 깜빡하셨다면 여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

야영장 소개12
야영장 소개13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한 편입니다 ㅎ

칸마다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추운 날씨에 가도 

일을 처리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을것 같네요 ㅎ

야영장 소개14

샤워장과 찜질방도 있는데 굉장히 넓어서 사용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ㅎ

따로 내부는 찍지 못했네요 ㅠ 

야영장 소개15
야영장 소개16
야영장 소개18

계수대도 굉장히 넓고 간단하게 세면세족도 할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온수도 당연히 나옵니다 ㅎ

야영장 소개19

특이하게 탈수기도 있었는데 아마 해당 캠핑장이 여름에 수영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비치해 놓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ㅎ

야영장 소개20
야영장 소개21

매점 근처에는 큰 공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굉장히 좋을것 같네요 

족구 네트 같은 것들도 설치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될 것 같습니다

야영장 소개22

아이들을 위한 전용 놀이터도 있구요 

야영장 소개23
야영장 소개24

아이들을 위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등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방송을 통해 중간중간 안내가 나오는데 아마 예약하는 시점에 

그날의 진행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

야영장 소개25
야영장 소개26
야영장 소개27

어른들을 위한 농산물 조리 프로그램도 있는 것 같은데

관심 있으시면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 

야영장 소개28
야영장 소개29

중간에 닭과 토끼가 있는 울타리도 있네요 ㅎ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ㅎ

야영장 소개30
야영장 소개31

특별하게 근처에 망향비빔국수 본점이 있어서 한번 들러서 먹어봤는데 ㅋㅋ 

역시 비빔국수는 망향이 제일 맛있는것 같네요 ㅎ 

방문하시게 된다면 한번 들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전체적으로 해당 캠핑장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캠핑에 적합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조용하고 한적한 캠핑을 원하시는 캠퍼분들께는

추천해드리진 못할 것 같네요 ㅎ

 

오늘은 그럼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