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3년이란 기간동안 가산 디지털단지에서의 자취 생활을 마치고

한동안 신림역 근처에서 머물기 위해 이사를 했습니다 ㅎ

평일에는 나가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퇴근하고

저녁 식사를 해먹는 스타일인데 아직 정리할 것도 많고 해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들을 찾아 돌아다녀볼겸

포스팅도 하려고 합니다 ㅎㅎ

가게 전면 모습

 처음 방문해본 식당은 24시 자매 멸치국수 집입니다 ㅎ

동네를 어슬렁 거리다가 입간판에 써있는 저렴한 가격에 놀라

멈춰섰습니다 ㅎㅎ

저같은 가난한 자취생은 이런 가격을 지나칠 수 없죠

해당 국수집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ㅎ

메뉴판

가격은 멸치 국수 3,500원, 칼국수 4,000원 정도네요 ㅎ 

테이블 모습

내부는 레트로(?)한 요런 테이블이 한 5개 정도 되는

작은 규모의 로컬 식당같은 느낌입니다 ㅎ

이미 혼밥을 시전하시는 분들이 두 분 계셨습니다 ㅎㅎ

칼국수 사진

전 칼국수를 시켰는데 소박하게 나오네요 ㅎ

양은 가격대비 적정수준으로 보입니다 ㅎㅎ

양념장

청양고추가 들어간 양념장을 좀 덜어서 칼국수에 넣었더니

제가 좋아하는 칼칼한 국물이 되더군요 ㅎㅎ

칼국수 면발

따끈하게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ㅎㅎ

맛은 가격에 비해 적정수준 이상이었습니다 ㅎ

 

저처럼 객지에서 신림역 근처에 머물게 된 분이 계시다면

혼자 들어가 먹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가성비 신림 24시 자매멸치국수 집을 추천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