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먼저 신림에 살고있던 대학후배가

삼겹살을 사주겠다고 데려간 곳은 바로

부추 삼겹살!

 

간판

냉동 삼겹살 스타일의 맛집이라고 들었습니다 ㅎ

 

위치는 이곳인데 지도를 검색하다보니 

신림내에 체인점이 많네요 ㅎ 맛집인가 봅니다 ㅎ

메뉴판

메뉴판은 사람이 많아서 확대해서 찍었는데

나머지 메뉴 가격은 잘 보이지 않네요 ㅎㅎ

중요한건 100그람에 9,000원 이라는점 ㅋ

 

원산지

저는 원산지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지만 ㅎㅎ 

참고를 위해서 올려놓습니다 ㅎ

 

구성

부추 삼겹살이라는 이름처럼 부추를 굉장히 많이주네요 ㅎㅎ

부추가 남자에게 그렇게 좋답니다 ㅎㅎ

 

야채

수북하네요 ㅎ

굽기

고기는 내동상태는 아니지만 단면이

냉동 삼겹살 느낌으로 나오네요 ㅎ

부추도 올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자취생이 고기먹고 싶을때, 크게 부담없이 와서 

한끼 먹고 가기에 좋은 곳 같아요 ㅎ

신림 부추 삼겹살 딱이야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