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저번에 자매멸치국수를 먹으러 갔을 때,

바로 옆집에 수제 버거 햄버거 집이 있는걸 

눈여겨 봤었는데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ㅎ

 

가게 앞모습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주문하고 기다리고 계시는

사람들이 3~4 팀 계시더라구요 ㅎ

 

 

위치는 저번에 방문했던 자매 멸치국수 집 바로 옆! 입니다 ㅎ

 

메뉴판

일단 또 가격부터보는 가난한 자취생....

단품으로 사먹기 굉장히 좋은 금액대인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처음 왔으니 한 번 과소비를 해봅니다 ㅎ 

스파이시 통살 치킨텐더버거 세트를 구매해봤어요 ㅎ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ㅎ

앞에 기다리고 있으신 분들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음식이 나오는데 한 5분쯤 걸린것 같아요 ㅎㅎㅎ

빨라서 좋네요

 

세트 구성

방에 도착해서 구성을 살펴봅니다 ㅎ

여느 햄버거 세트와 비슷하게 

햄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로 구성되어 있네요 ~

 

케이준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케이준 감자 스타일 입니다 ㅎㅎ

 

감자튀김 하나

굵고(?) 실하네(?)요 ㅎㅎㅎㅎㅎ

 

햄버거 내용물

햄버거는 소스도 듬뿍, 양상추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ㅎ

어릴때 먹었던 그 양배추 많이 들어간 버거 있잖아요 ㅎㅎ

제가 한번씩 먹고 싶었는데 못찾았던 햄버거인데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맛은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ㅎ 

양도 세트하나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다음에는 아파 단품 두개를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ㅎ

 

신림 주위에서 혼자 외롭게 자취하고 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고릴라 수제 버거 앤 컵밥 신림점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