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Style

반응형

 

신림 자취남은 오늘도 대충 저녁한끼를 떼우기 위해

어슬렁 동네를 어슬렁 대다가 돈까스 집을 발견하고

일단 들어갑니다 ㅎㅎ

 

돈까스 간판

수제 킹 30cm 돈까스 집으로 유명한 집인가 보네요 ㅎ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4팀 정도가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 ㅎ

 

 

위치는 이곳! 입니다 ㅎ

 

가격표

오늘도 가난뱅이 자취생은 가격표를 먼저 봅니다 ㅎㅎ

30cm 왕돈까스가 시그니쳐 메뉴일 것 같은데 ㅎ

선뜻 8,500원은 손이 떨려

치즈돈까스 포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이번에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는

30cm 왕돈까스를 주문하는 걸로 ㅎㅎㅎㅎㅎ

 

테이블 모습

요런 귀여운 테이블이 4~5 개 정도 있는 작은 매장입니다 ㅎㅎ

그래도 포장 대기중에도 계속해서 사람들이 들어오는 걸로 봐서

맛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ㅎㅎ

혼자 드시는 분도 계십니다 ㅎ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어보는걸로 ㅎㅎㅎㅎ

 

포장 메뉴

포장 주문한 걸 집으로 가지고와 곱게 펼쳐봅니다 ㅎ

 

돈까스 소스

가격 대비 양은 적당하고 맛도 적당합니다 ㅎㅎ

 

그런데, 저 찍어먹는 소스가 굉장히 맛있네요 ㅎㅎㅎ

아마 저 소스의 맛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소스도 꼭 !!! 먹어봐야겠어요 ㅎ

 

오늘도 한끼 잘 떼웠습니다 ㅎ

신림 자취생분들

오랜만에 기름진 저녁을 한끼드시고 싶다면

수제킹 30cm 돈까스 집을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